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성비가 탁월한 칸데오호텔 키시베를 소개합니다. 일본 호텔 중에서 비즈니스호텔 체인으로 유명한 토요코인 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호텔이라 보시면 좋습니다. 왜냐하면? 칸데오호텔 키시베는 호텔 안에 대욕장 시설이 갖춰져있고 숙박객은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나홀로 여행자에게 추천하는 오사카 가성비 숙소 입니다.

우메다 상권 즐기기
오사카 대표적인 상권은 난바역과 우메다지역 이죠.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까지 라피트 특급열차 이용하면 편리하죠. 그렇지만, 호텔 가격이 비싸고 주변에 상업시설, 유흥시설이 많아서 숙면에 방해받을 수도있습니다. 좀더 색다른 느낌으로 우메다 지역의 숙소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온천호텔로 유명한 칸데오호텔 키시베는 우메다역 (오사카역) 을 기준으로 약 20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난바역까지는 35분 소요되기 때문에 충분히 이동할 수 있는 호텔이죠.

칸데오호텔 키시베는 도톤보리, 우메다 같은 중심가에 위치해 있지 않기 때문에 조용하고, 오사카 로컬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복합상가 빌딩 안에 있는 호텔이기에 안전하고, 편의시설이 풍부하게 갖춰져있습니다.
1인 숙소 가성비
나홀로 여행족이라고 아무런 방에서, 저렴한 숙소에서 꾸겨져서 자야만 할까요. 필요하다면 캡슐호텔, 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조금만 반경을 넓히면 편하고 온천까지 가능한 호텔이 있답니다. 아직 한국 관광객들에게 잘 안알려져있지만, 칸데오호텔 키시베는 1인 여행자에게 정말 소중한 숙소 입니다.
칸데오호텔 난바는 3인 가족형 패밀리 호텔로 유명하죠. 만약 3인 친구, 또는 가족 여행을 한다면 칸데오호텔 난바점이 좋아요. 1인 여행자라면 칸데오호텔 키시베를 추천합니다.
온천호텔 좋은 이유
저는 해외여행할 때, 숙소에 돌아오면 꼭 반신욕을 합니다. 하루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데 반신욕이 참 좋거든요. 온천호텔 경우, 호텔 내부에 대욕탕이 있어서 뜨끈한 물에 몸을 담구거나,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칸데오호텔 경우, 스카이 스파 시설이 있기 때문에 숙박객은 무료로 대욕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굳이 외부에 나가지 않아도 되고, 비용도 추가로 들지 않기 때문에 저는 일본 숙소를 선택할 때, 칸데오호텔을 우선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칸데오호텔 키시베 역시 대욕탕 시설이 있기 때문에 너무 좋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해요
나홀로 오사카 여행을 하시는 분들께, 꼭 난바역, 우메다 역 쪽만 고집할 필요 없습니다. 물론 난바, 우메다 쪽이 관광지가 가깝기 때문에 편리한 측면도 있지만 오사카 3박4일 일정이라면 하루 이틀 정도는 칸데오호텔 키시베를 이용해보세요. 조용하지만 편의시설, 상업시설이 가득한 진정한 오사카 로컬 문화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칸데오호텔 키시베 경우, 주변에 만바쿠 공원이 있기 때문에 조깅, 운동, 산책하기 참 좋습니다. 남들과 똑같은 여행이 아니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새로운 스타일의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후쿠오카 마라톤 2026 참가신청 접수 방법
일본에 유명한 마라톤 대회가 많이 있죠. 2월에는 뷔페마라톤으로 유명한 오사카 마라톤, 세계6대 마라톤 중 하나인 도쿄 마라톤은 3월에 열리고, 세계 최대의 여성 마라톤 대회인 나고야 우먼스
trendzoro.com
일본 오사카 지하철 메트로 미도스지선 노선도 한국어
오사카 여행에서 가장 많이 타는 지하철 노선이 바로 미도스지선이에요. 빨간색 라인 하나만 잘 익혀도 난바–신사이바시–우메다까지 주요 관광지를 막힘 없이 갈 수 있어서, 여행자에게는 사
trendzoro.com
난바역 라피트 타는곳 간사이공항 공항급행 차이점
오사카 여행에서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하는 과제가 바로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까지 어떻게 가장 빠르게 갈 것인가’예요. 특히 라피트와 공항급행 중 어떤 걸 타야 하는지, 난바역이 두 곳이
trendzoro.com